페멕스, 도쿄 올림픽 기념해 올림픽 : 트레이딩 연합 대회 개최최대 10만달러 상금풀

Mobile ver 코인태그 - 코인 정보를 태그하다 All rights reserved.

페멕스, 도쿄 올림픽 기념해 올림픽 : 트레이딩 연합 대회 개최최대 10만달러 상금풀

S 코인리더스 0 33 0

  

글로벌 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 '페멕스(Phemex)'가 2021 도쿄 올림픽 개최를 기념하여 암호화폐 트레이더들도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'페멕스 올림픽 : 트레이딩 연합' 대회를 개최한다. 

 

페멕스 올림픽은 두가지 스포츠 종목인 '역도'와 '육상 단거리' 룰을 적용한 트레이딩 대회로 진행된다. 두 종목은 동시에 참가할 수 있다. 

 

우선 역도 종목은 거래량에 따라 순위를 매겨 '헤비리프터' 참가자에게 상금을 지급한다. 따라서 거래량이 가장 많은 개인이 가장 큰 상금을 받게 된다. 또 육상 단거리 종목은 500% ROI(투자자본수익률)를 가장 빨리 달성한 '우사인 볼트' 참가자들이 우승자가 된다. 

 

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역도 종목 우승자는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거래량 기준으로 순위가 매겨진다. 모든 계약 쌍이 거래량으로 인정되지만 API 사용자는 역도 경기에 참여할 수 없다. 만약 두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거래량을 갖게 되면 먼저 대회에 참가한 사람이 더 높은 순위를 갖게 된다. 

 

육상 단거리 종목의 경우 500% ROI(실현 및 미실현 PNL 모두 계산)를 최대한 빨리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. 그 목표에 도달한 참가자 10명이 선착순으로 승리하게 된다. 목표 달성자가 없다면 상위 10명의 참가자들이 가장 높은 ROI 기준으로 순위가 매겨진다.

 

육상 단거리는 역도와 달리 BTC/USD 계약쌍만 인정되며, 다른 거래쌍은 계산되지 않는다. 또한 이 종목은 API 사용자도 참여 가능하지만 등록 당시 BTC 거래 계좌에 최소 0.003 BTC의 순자산이 있어야 한다.

 

이번 대회는 각 종목 참가자가 많아질수록 상금풀도 함께 커지는 구조다. 총 상금풀은 참가자 수에 따라 최소 3만1000달러에서 최대 9만2500달러까지 늘어난다. 이 외에도 각 종목 상위 10명권 참가자는 순위에 따라 다양한 랜덤박스 선물을 받게 된다.

 

페멕스 올림픽은 7월 31일 오후 5시에 시작돼 5월 15일 오후 5시(한국시간)까지 진행된다. 대회기간 동안 각 참가자의 거래량과 ROI는 대회 랜딩 페이지에 표시된다. 우승 상금은 대회 종료 후 15일 이내에 BTC로 지급된다. 

 

이와 관련해 페멕스 관계자는 "이번 대회는 2021 도쿄 올림픽 개막과 더불어 그 경쟁의 즐거움을 암호화폐 트레이더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"면서 "이번 '페멕스 올림픽'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바란다"고 밝혔다.

 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

0 Comments
제목
최근덧글
글이 없습니다.
카운트
  • 21 명현재접속자
  • 104 명오늘 방문자
  • 106 명어제 방문자
  • 224 명최대 방문자
  • 31,975 명전체 방문자